이정희 (주)신진스틸 대표이사(87기), 신뢰와 혁신으로 성장한 '신진스틸' > 회원동정

본문 바로가기
서울대학교 AMP 총동창회

회원동정

이정희 (주)신진스틸 대표이사(87기), 신뢰와 혁신으로 성장한 '신진스틸'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26회 작성일 20-12-21 14:54

본문

23회 상호 존중하는 좋은 경영 대상을 올해 처음 수상한 철강 분야 '신진스틸'은 지난 1995년부터 다양한 냉연강판을 판매해 오던 회사로, 철과 제품을 파는게 아니라 책임과 서비스를 제공해 고객에게 신뢰를 얻고 더 나은 제품을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혁신하겠다는 의지를 내보였다.

이 회사는 자사의 주력 제품 중 하나인 재봉틀 핵심부품을 개발해 세계 2조원 시장에서 일본과 당당하게 겨루고 있다. 이 부품은 기존 부품보다 기능과 모양을 업그레이드시켜 불량률을 줄이면서 생산성을 높이게 됐다. 기존 재봉틀에 연결만 하면 돼 호환성도 뛰어나며, 이 외에도 레이저 프로젝터나 공기 압축기 분야 등에서도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회사다.

또한 사업만 집중하는 것이 아니라 회사의 수익을 사회에 환원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. 소아 난치병 치료비를 기부하거나 강원도 한 고등학교 25명의 학생에게 매년 장학금을 지원하고 있으며 신인화가 지원을 위해 작품 구매 뿐 아니라 실질적인 도움이 되기 위해 전시 지원과 마케팅을 돕고 있다. 신진철강의 이정희 대표(87기)도 개인전을 열어 판매된 그림의 수익을 전액 기부한 바 있다.

직원들의 워라밸을 위해 회사 업무 때문에 개인의 삶이 바래지 않도록 하기 위해 회식은 1년에 한 번만 하고, 퇴근 후에는 연락을 금지시켰으며, 자기개발 하는 것에 대해 직무역량 관련 서적 구입비용도 지원한다.

회사 측은 기업의 경쟁력은 '신뢰'와 '혁신'에서 나오며, '신뢰'는 고객과의 오랜 공존에서 얻어낸 소중한 자산이며 '혁신'은 더 나아지고 싶은 생명체의 귀중한 자산이라고 믿고 있다고 밝혔다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